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미네 반찬 송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0:04

    >


    안녕하세요~벌써 8월 중순이네요.거의 매일이 아주 더운 날이었습니다. 私の1は最高36度まで上がるといってですね저의 1이 지그와다 약간의 비가 오면 더운 날씨가 마무리된다고 하니까 나의 만 잘 참아 봅시다.이런날은 마인느섭추이구 ヮ 반찬을 잘 먹어야 하루를 잘 견딜 수 있는 것 같네요 오거의 매일 포스팅은 수미네의 반찬으로 송가인이 출연한 프로그램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 ​ ​]. 반찬은 지난해 6월 6일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간 0분에 tvN에서 방영 중입니다 지난주에는 게스트로 송가인이 출연했습니다. ᄏ 고정 출연에는 수미네 반찬이라 김수미가 출연하고, 장동민 이경래 최현석 안일권 미카에 유감미노프가 출연합니다. 송가인이 게스트로 출연한 이날은 갈비탕, 갈상추겉절이, 왕자궁중떡볶이 등의 레시피를 배웠습니다.​​​


    >


    이날 김수미는 "갈비탕(갈비탕, 갈비탕, 갈비탕, 한국갈비탕, 한국갈비탕, 한국갈비탕)을 만들면서 어떤 남자를 좋아하느냐"고 물었습니다.김수미 씨는 아무려면 괜찮은 남자라고 했어요.그래서 사귀어 보는 소견이 없냐고 물었더니 송가인은 예전에 자기 친구를 사귀었다고 폭로하지 않는 폭로를 했어요. (웃음) 그래서 저는 제친구와 사귄 남자친구를 사귀지 않을까 하는 이 스토리를 했습니다. 의미없는 폭로에 장동민은 당황했지만 즐거웠어. 또 김수미 씨는 지금 당신은 몇 개씩 광고가 들어올 것이라며 인기 절품 궁중 떡볶이 홍보에 자신감을 보였습니다.송가인은 김수미를 도와 요리하는 것 외에 제가 만들어 먹는 고등무침 레시피를 공개했죠.​​​


    >


    요즘 송가인이 대단하네요.미스 트로트로 1위에 오른 뒤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도 하고 고정 프로그램인 폰 타기에 가세도 출연하고 부에노스 아이레스 등 연예 프로에도 많이 출연하네요 음악도 잘하고, 말도 멋진 때문, 나이 든 분들이 더 나쁘게 생각하더라구요.​​​


    >


    ​ ​ ​ 71에 방송된 날 시청률은 3.0%로 지난주 2.6%보다 약 0.4%로 높아졌습니다. 동시에 쌍 케이블 시청률 전체 1위를 기록했습니다.​]. 반찬은 현재 시청률이 2.8~3)하나%를 기록하는 것을 보니 고정 시청자가 많은 것으로 판단됩니다~​ 앞으로 어느 정도 본인도 종횡무진할지 정 이야기 기대되고 응원할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